Media

보도자료

[에이빙] 세계실업, SMK 2021서 쾌적한 작업환경에 최적화한 산업용 청소장비 알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smkadmin 조회 2,124회
작성일 21-10-13 13:09

본문

세계실업㈜은 지난 10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6회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SMK 2021, Steel&Metal KOREA 2021)'에 참가했다.

1994년 설립된 산업안전환경 전문기업인 세계실업은 현재 산업용 청소장비 전문 브랜드 파워보스(POWERBOSS), 미니트만(MINUTEMAN)의 한국 솔에이전트로, 고품질 상업·산업용 청소장비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으며 고소작업대 브랜드 지니(GENIE)사 한국대리점 계약을 체결해 시장에 보급 중이다.

산업용 청소장비는 산업현장에서 작업 부산물로 발생하는 먼지, 흙, 돌가루, 모래, 원자재 찌꺼기, 쓰레기 등의 건식, 습식, 건·습식 청소를 통해 현장을 쾌적하게 유지 관리할 수 있게 한다.


특히 세계실업의 주력 제품인 중대형 건식 청소장비 Armadillo 시리즈와 Atlas는 철강, 제강, 단조, 주조 공장동 및 야드 등 먼지와 부산물, 찌꺼기가 많은 현장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이에 포스코 포항공장, 광양공장, 조선내화 등 유수 철강기업뿐만 아니라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등 조선업계에까지 수백 여대 납품해 활용되고 있다.

이정우 세계실업 주임은 "기업들의 인식이 안전과 환경을 중요시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고, 2022년부터는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됨에 따라 산업재해가 발생하는 경우 사업주의 처벌이 강화되면서 안전사고 또는 환경에 대한 인식이 더욱 강조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 변화에 따라서 자사도 소형 무동력 건식청소기를 비롯, 소·중·대형 탑승식 청소장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현장 상황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형 기초소재 산업으로의 재도약'이라는 표어를 건 SMK 2021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철강금속 신수요 창출 등을 목표로 열렸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고기능성 첨단금속 △고기능성 강관 및 와이어케이블 △가공설비 및 기술장비 △친환경·안전 △포스트코로나


기사원본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642816&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