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에이빙] 위시테크, SMK 2021서 화재 예방 및 초기 대응 솔루션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smkadmin 조회 2,155회
작성일 21-10-13 13:11

본문

위시테크는 지난 10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6회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SMK 2021, Steel&Metal KOREA 2021)'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위시테크는 IoT 기술이 접목된 무선 화재 감지 시스템 '로제타텍', 소공간 자동소화기 '불카누스', 콘센트용 자동 소화패치, 유류 화재 전용 소화기, 석유 제품에 대해 즉석에서 소화를 할 수 있는 특화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중 콘센트용 자동 소화패치는 화재 발생 시 소화약제가 자동 분사해 초기 화재를 진압하여 피해를 예방할 수 있고, 각종 화재의 초동 대처에 도움이 되는 자동 소화기이다. 어느 곳이나 간편하게 부착해 골든타임 내에 화재 확산을 막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 신개념의 붙이는 소화 시스템이다.


정유성 위시테크 이사는 "최근 몇 년간 화재 발생건수는 줄었지만, 화재로 인한 인명·재산 피해는 오히려 늘어났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시회 참가를 통해 자사가 선보인 화재 예방 및 초기 대응이 가능한 솔루션은 기업과 연계가 되어야 할 부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화재의 예방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안'과 '소방시설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안'이 국회 행안위를 통과하기도 했지만, 실제 화재가 한번 나면 인명 손실 등 대형 피해로 이어지기 때문에 자사 또한 사명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홍보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형 기초소재 산업으로의 재도약'이라는 표어를 건 SMK 2021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철강금속 신수요 창출 등을 목표로 열렸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고기능성 첨단금속 △고기능성 강관 및 와이어케이블 △가공설비 및 기술장비 △친환경·안전 △포스트코로나

→ SMK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기사원본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642846&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