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에이빙] 현대제철, SMK 2021 참가… 과거, 현재, 미래 아우르는 'H' 브랜드 라인업 알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smkadmin 조회 2,231회
작성일 21-10-13 13:11

본문

현대제철(대표 안동일)은 지난 10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6회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SMK 2021, Steel&Metal KOREA 2021)'에 참가했다.

현대제철은 창사 이래 철강산업의 발전을 이끌며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해 왔다. 또한 철근, 형강, 열연, 냉연, 후판, 특수강, 자동차 부품 등 세계 최고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글로벌 철강기업으로 발전했으며, 고로에서 전기로로 이어지는 자원 순환형 모델을 완성함으로써 고객 사회와 함께 더 큰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인천, 포항, 당진의 전기로를 통해 연간 1,200만 톤의 제품을 생산 중인 현대제철은 'H형강', '무한궤도' 등 국내 철강업체 중 가장 많은 12개의 세계 일류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현대제철은 'H CORE'를 포함, 'H SOLUTION'과 'ULTREX' 등 론칭한 브랜드들의 주력 철강재를 전시하고 탄소 중립 시대를 대비하는 자사의 비전을 알렸다


'H CORE'는 회사의 이니셜 'H', 그리고 휴식처인 집을 의미하는 'Home'을 의미하는 중립적 의미의 'H'와 건물의 중심, 안전한 대한민국의 기둥이 되겠다는 'CORE'가 합쳐진 브랜드이다.

'H CORE'의 주력 제품은 내진용 형강, 철근, 후판, 강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05년 내진용 형강 'SHN490' 개발을 시작으로 내진용 강재 관련 투자와 개발을 꾸준히 진행해온 현대제철은 내진용 후판 SN 라인업, 내진용 철근 SD500S와 SD600S 등 내진설비들을 계속해서 연구해 2017년 내진용 철강재 브랜드 'H CORE'를 론칭한 바 있다.

함께 공개한 'H-SOLUTION'은 2019년 론칭한 전기차, 수소차 등 차세대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할 자동차 강판 전문 브랜드이다. 'H-SOLUTION'은 고장력강, 핫스탬핑 등 소재 단위에서부터 성능과 원가, 품질을 향상할 수 있는 물성·성형·용접·방청·도장·부품화까지 포함하는 서비스를 나타내는 미래 지향적 브랜드이다.

안전한 집과 차세대 차체, 그리고 친환경까지 'H-SOLUTUIN'을 통해 구현하겠다는 현대제철의 의지가 담겼다.


기사원본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643771&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